전체

공지사항

2025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및 수시/정시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 입학처 전화번호 : 063-469-4116 작성일 : 2025-02-06 조회수 : 12915

< 2025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

 

2025학년도 정시모집 최초합격자 발표일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25. 2. 7.(금) 10:00 ~ 2. 12.(수) 16:00

-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기간 :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

  ※ 입학원서에 입력된 연락처의 변경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입학관리과로 연락(063-469-4116)바라며, 연락두절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일정

합격발표 차 수

합격자 발표

등록금 납부기간

홈페이지

일괄충원

최초

’25. 2. 7.(금) 10:00 예정

’25. 2. 10.(월) 09:00~2. 12.(수) 16:00

1차

’25. 2. 13.(목) 10:00 예정

’25. 2. 13.(목) 10:00~2. 14.(금) 16:00

2차

’25. 2. 15.(토) 10:00 예정

’25. 2.15.(토) 10:00~2.17.(월) 12:00

전화충원

(개별)

3차

’25. 2. 17.(월) 14:00~18:00 예정

’25. 2. 17.(월) 18:00~2. 18.(화) 12:00

4차

’25. 2. 18.(화) 14:00~18:00 예정

’25. 2.18.(화) 18:00~2.19.(수) 12:00

5차

’25. 2.19.(수) 14:00~18:00 까지

’25. 2. 19.(수) 18:00~2. 20.(목) 16:00

 ※ 합격자 및 후보(예비)순위자께서는 반드시 충원일정 등을 확인하시어 충원합격 대상에서 제외되는 일이 없도록 유의
 ※ 정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가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공지함
 
정시모집 합격자 및 후보순위자는 붙임파일 합격자 발표 안내와 등록포기 안내 상세내용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학혜택 등으로 등록금이 "0원"인 경우에도 "장학등록(0원 수납)" 버튼을 클릭하여 납부처리 해야하며, 미처리 시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됩니다.

 
----------------------------------------------------------------------------------------------------------------------------------------

<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최종등록) 안내 >

 

- 등록금 납부일: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

   ※ 상기 기간내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되오니 반드시 등록기간 내 납부 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25. 2. 7.(금) 10:00 부터 본교 입학홈페이지 본인인증 후 출력 가능

 ※ 문서등록자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장학혜택 등으로 등록금이 "0원"인 경우에도 "장학등록(0원 수납)" 버튼을 클릭하여 납부처리 해야하며, 미처리 시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됩니다.

 

(수시)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클릭)

(수시)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하기(클릭)

(수시) 등록금 환불 신청하기(클릭)

 
- (입학 문의) 063-469-4116
- (장학 문의) 063-469-4011/4013/4012
- (등록금 문의) 063-469-4064/4054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25학년도 편입생 추가모집 안내2025-02-05
다음글 2025학년도 수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2025-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