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학년도 편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 입학처
전화번호 : 063-469-4248
작성일 : 2025-02-20
조회수 : 575
<2025학년도 편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2025학년도 편입생 추가모집(2025. 2. 17. ~ 2. 18.)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포기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편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조희 및 등록 ☜ 바로가기 클릭
1. 합격자 발표 일정
합격구분 |
합격자 발표 |
등록금 납부기간 |
비 고 |
최초 |
2025. 2. 20.(목) 18:00 예정 |
2025. 2. 20.(목) 18:00 ~ 2. 21.(금) 16:00 |
|
※ 지정된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납부 절차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2. 합격자 유의사항
가. 본교 편입생 모집에 합격한 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야 하며,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
나. 여러 대학에 동시 합격한 경우 반드시 1개의 대학만을 선택하여야 함
다. 편입학 전형 합격자가 다른 대학의 충원 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
3. 등록금 납부
가. 납부 장소: 전북은행 및 국민은행 전국 각 지점(가상계좌 이체 및 창구 납부)
나. 고지서 출력: 납부 기간 중 본교 홈페이지에서 수험생이 직접 출력
4. 등록금 환불 신청
가. 등록금 환불 신청 기간
구 분 |
등록금 환불 신청 기간 |
비 고 |
1차 |
2025. 2. 20.(목) 18:00 ~ 2. 21.(금) 16:00 |
1) 등록금 환불 신청 시, 합격이 취소됨
2) 본교 등록 후 타 대학에 충원 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이중 등록으로 인한 불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본교에 등록포기 신청 후 타 대학에 등록하기 바람
3) 관련 부서 연락처
- 등록포기 문의: 입학처(063-469-4248)
- 등록금 납부 및 환불 관련 안내: 재무과(063-469-4064, 4054)
![]() |
2025학년도 편입생 추가모집 인원 변경 안내2025-02-14 |
---|---|
다음글 ![]() |
2025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합격자 조회 등)202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