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BTL] 2024년도 3분기 BTL 1차(누리관) 이용자만족도 실시 알림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24-09-19 조회수 : 414

학생생활관에서는 누리관(BTL) 관생들의 시설 및 생활편의 향상을 위하여 BTL 실시협약에 따라 매 분기마다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누리관 관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평가대상 : 누리관 입사생 전체 (2024.9.19.기준)

2. 평가주기 : 2024년도 3분기(2024년 7월 ~ 9월)

3. 평가항목 : 이용자만족도(고객만족도)

4. 평가기간 : 2024. 9. 20.(금) ~ 10. 2.(수)

  - BTL 실시협약에 따라 누리관 입사인원의 20% 이상 참여 시 조건 충족에 따라 적정인원 참여 시 마감 가능

5. 평가하기 : 이용자만족도 조사 참여하기(Click)

6. 평가 유의사항

  - 학번 전체(예시: 0702912)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면 상점 대상에서 제외됨

  - 누리관(BTL) 민간 운영사의 서비스 평가이므로 최대한 객관적 평가 실시

  - 불만족사항에 대한 의견 작성 시 대학생의 품격에 알맞은 용어와 문장으로 기술

  -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서비스개선에 반영하도록 운영사에 요구 및 지시 예정

7. 행정사항 : 참여자 상점 5점 지급 (상점부여 시기는 2024년 10월 초)

8. 기타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BTL담당자(063-469-1935)

 

2024. 9. 19.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행정실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24년도 추석연휴기간 생활관 임시폐관 알림2024-09-10
다음글 2024년도 3분기 BTL 2차(황룡관, 나래관) 이용자만족도 실시 알림2024-09-19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