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공지사항
도서관에서는 학습권 보장 및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황룡도서관 24시간 열람실을 운영합니다.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4시간 열람실 운영 안내
1) 운영기간: 2025학년도 1학기(2025.03.19.~ 2025.08.22.)
2) 운영장소: 황룡도서관 24시간열람실(0.5층)
3) 운영시간: 폐관 시간(평일 00시~08시/ 주말 22시~09시) ※ 휴관일 및 휴관일 익일 미운영
4) 운영방법:
운영시간 |
이용대상 |
출입 및 이용 |
비고 |
개관 시간 |
학생 및 교직원 |
정문 출입게이트 출입 인증 |
※ 시험기간은 신청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재학생 이용가능 (시험기간 일정은 별도 공지) |
폐관 시간 |
재학생 중 이용 신청·등록자 |
신청자 등록 학생증을 인증하여 0.5층 야간 전용문 출입 |
나. 이용 신청
1) 신청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이용희망자
2) 신청기간: 03.04.(화) ~ 03.14.(금), 평일 09시~17시(12시~13시 제외)
3) 신청방법
신청 접수 |
|
학생증 등록 |
- 이용신청서 택1 접수 ① 황룡도서관 1.5층 사무실 방문신청 ② 네이버 폼 신청(https://naver.me/GipSYc3F) |
⇨ |
- 등록 기간: 03.19.(수) ~ 04.18.(금) - 등록 장소: 정문 통합경비상황실 직접 방문 - 필수 지참: 카드형 학생증(모바일학생증 불가) ※ 기간 내 학생증 미 등록시 자동 신청취소 및 이용불가 |
4) 이용방법: 도서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참고
5) 관련문의: 황룡도서관운영팀(T.469-4148)
![]() |
2025학년도1학기 학생통학버스 운행시작에 따른 노선 수정 안내2025-03-06 |
---|---|
다음글 ![]() |
2024학년도후기 졸업예정자 복수 · 부전공 이수 확인서 제출 안내2025-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