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안내도>
< 2024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사항 >
1) 입사일 |
2024. 9. 1.(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주말식 신청과 상관없이 전원식사 제공 |
2) 코로나19 관련 |
<입사 당일 권고 사항> ① 코로나19 증상 발현 및 의심자, 격리자는 외박신청 필수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또는 모바일 통합정보) - 외박신청 ② 코로나19 자가 격리 후 입사 방법 : 황룡관 1층 행정실 경유 후 입실(야간 입사금지) |
3) 입사절차 |
<차량 통제 협조 : 학생생활관 전체 구역> ① 각 생활관 1층 현관부터는 학생 본인만 출입 가능(가족, 친구, 지인 출입금지) ② 생활관 입구 및 주변 주차금지(이삿짐만 내려놓고 바로 이동 협조) <차량 진입방법 : 일방통행 실시> ① 신입생(황룡관, 나래관)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황룡관, 나래관 → 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② 여학생(누리관)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직영관방향 → 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③ 남학생(직영관)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직영관 → 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④ 차량진입 방법 예시 |
4) 생활관 호실 배정 |
① 기본원칙 : 문자로 안내한 호실로 입실(비밀번호 포함하여 문자 발송 완료) - 1학기 입사생: 기존 호실로 입실(기존 1학기 입사생도 문자 안내 완료) - 호실변경신청자 및 중간입사신청자, 1인실 신청자: 문자로 안내한 호실로 입실 ② 입사 후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 후 잔여실이 있을 경우 재배정 ③ 방 대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해당 학생 2명) 후 전산 변경처리 필수! * 임의 변경 적발 시 지시사항불이행, 호실 무단변경 등 관련 벌점 부과(주의!) |
5) 지문 등록 |
① 1학기 입사생: 지문 등록 없음(기존 지문으로 사용 가능) ② 2학기 중간입사자: 행정실 방문하여 지문등록 후 입실 ③ 등록기간 : 2024. 9. 1.(일) 10:00 ~ - 입사일(9.1. 일)은 지문등록 가능 - 입사일을 제외한 주말(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등록 불가 |
6) 소방훈련 |
9월 말 진행 예정 * 법정 의무 교육훈련으로 매 학기 1회 이상 화재, 지진 대피훈련 실시 |
7) 준비물 |
- 개인침구류(추동용 권장)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상, 의자, 장롱, 침대(싱글), 세탁기 [중요] 침대 방수 매트리스 커버 (*침대크기 : 1,000x2,000) - 학생생활관 전체 매트리스 교체 완료로 메트리스 커버 본인 지참하여 사용 - 미사용으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시 메트리스 교체 또는 세탁비용 청구 |
8) 식당 운영 |
① 좌석간 거리두기, 대기줄 거리두기, 식사 중 대화 자제 ② 코로나 유증상자 학생은 별도 공간에서 식사 가능(다만, 신속항원검사 음성일 경우만) |
9) 방역소독 |
<수시 방역> - 공용공간(출입문, 휴게실, 화장실, 계단, 엘리베이터 등) 중심으로 방역 실시 <정기 방역> 연 5회 이상 - 매월 둘째주 화요일 ~ 금요일(택 1) : 관생실, 공용공간 전체 실시 *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
10) 기타사항 |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학생생활관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2024. 8. 29.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 첨부 : 전체다운
- 2024입사일일방통행제.png
이전글 | 2024학년도 학생생활관 관생자치위원 추가모집 안내2024-08-27 |
---|---|
다음글 | 2024년도 추석연휴기간 생활관 임시폐관 알림2024-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