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
2024년도 3분기 BTL 2차(황룡관, 나래관) 이용자만족도 실시 알림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24-09-19
조회수 : 244
BTL 2차 생활관(황룡관, 나래관)에 생활하고 있는 관생들을 대상으로 시설 및 생활편의 향상을 위해 매 분기관생들의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여 시설유지관리 업무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황룡관, 나래관 관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평가대상 : 황룡관, 나래관 입사생 전체 (2024.9.19.기준)
2. 평가주기 : 2024년도 3분기(2024년 7월 ~ 9월)
3. 평가항목 : 이용자만족도(고객만족도)
4. 평가기간 : 2024. 9. 20.(금) ~ 9. 26.(목)
- BTL 실시협약에 따라 황룡관, 나래관 입사인원의 20% 이상 참여 시 조건 충족에 따라 적정인원 참여 시 마감 가능
5. 평가하기 : 이용자만족도 참여하기(Click)
6. 평가 유의사항
- 불만족사항에 대한 의견 작성 시 대학생의 품격에 알맞은 용어와 문장으로 기술
-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서비스개선에 반영하도록 운영사에 요구 및 지시 예정
7. 행정사항 : 참여자 상점 5점 지급 (상점부여 시기는 2024년 10월 초)
8. 기타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실 BTL담당자(063-469-1935)
2024. 9. 19.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행정실
이전글 | 2024년도 3분기 BTL 1차(누리관) 이용자만족도 실시 알림2024-09-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