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최초 입사자 발표 명단은 우리 대학교 입학 기준 최초 합격자 대상만으로 선발하였으며, 충원 1차 이후 합격자는 오는 2. 21.(금) 오후 6시에 추가 1차 발표자 명단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공식 입사일(2025. 3. 3) 사전 안내] |
2025학년도 신입생(1학년)은 공식 입사일인 2025. 3. 3.(월) 10:00 ~ 17:00 에 입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2025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일에는 관생실 입실 학생 본인만 가능합니다.(가족, 친구, 지인 등 동반 입실 불가)(*입사일 외부인 출입에 따른 학생 안전사고, 도난사고 예방 등에 따라 본인만 입사 가능) |
1. 합격자 발표
1) 발표일시 |
2025. 2. 17.(월) 오후 6시 00분 |
2) 결과확인 |
2. 입사자 확인
1) 확인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인트로 화면(또는 공지사항 링크) → 신입생 합격자 및 납입고지서 조회 |
|
<합격자 확인방법> ① 합격자 : 납입금액 및 개별계좌 고지서 화면 보임 ② 불합격자 : 고지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조회가 되지 않는 메시지 안내 |
2) 유의사항 |
반드시 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필독 바람! |
3. 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
2025. 2. 18.(화) 09:00 ~ 2024. 2. 19(수) 16:00, 2일간 (은행 주간 업무시간만 가능) <*고지서 출력 기간 : 2025. 2. 17.(월) 18:00 ~ 2025. 2. 19.(수) 16:00 |
2) 납부방법 |
학생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고지서 출력분 확인) ※ 전북은행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계좌이체 가능 ※ 학생 개별(본인)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
3) 납부금액 |
- (남학생) ① 남(황룡관)-1인실 선발자 → 1,708,0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황룡관 1인실 중 택1) ② 남(황룡관)-2인실 선발자 → 1,303,7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황룡관 2인실 중 택1) ③ 남(직영관)-2인실 선발자 → 1,218,6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2인실 중 택1) ※ 다만, 황룡관 선발자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별도 공지),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운영사 계좌에 입금(*학기말 정산 후 잔액 환불) - (여학생) ① 여(나래관)-1인실 선발자 → 1,708,0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나래관 1인실 중 택1) ② 여(나래관)-2인실 선발자 → 1,303,7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나래관 2인실 중 택1) ③ 여(누리관)-2인실 선발자 → 1,218,6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누리관 2인실/3인실 중 택1) ※ 다만, 나래관, 누리관 선발자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별도 공지),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운영사 계좌에 입금(*학기말 정산 후 잔액 환불) |
①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요일, 일요일 중식/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② 주말의무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신청기간 : 2025. 3. 4.(화) ~ 3. 6.(목),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③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60,000원 추가 납부(개별 통보 예정) |
|
4) 입금은행 |
전북은행 (*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5) 계좌번호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 (*계좌번호는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에서 확인) |
6) 납부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 (*납부확인 문의 불필요) ※ 입학원서 상 학생 휴대전화번호로 발송 예정 ※ 휴대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2025.3.3.)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번호를 변경하세요! |
7) 납부 유의사항 |
① 납부시간 준수 : 은행 주간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 ② 계좌번호 입력 주의 : 꼭! 꼭! 꼭! 계좌번호 정확히 입력 바람 ③ 생활관비 미납자 처리 :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 취소! |
4. 생활관비 환불
1) 입사일 전 환불 (~‘25.2.28.)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 환불신청서 작성 → 환불 신청 |
2) 입사일부터 환불 (‘25.3.4.~) |
학생생활관 행정실 상담 후 처리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름) |
3)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또는 팩스 제출(*팩스번호: 063-469-1938) ※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 |
5. 입사 전 준비사항
1) 입사일 |
2025. 3. 3.(월)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3. 3.(월) 저녁 식사는 전체 식사 가능 *[주의]* 3. 8.(토) 점심 식사부터는 주말 식사 신청자만 가능 |
2) 제출서류 |
<입사 후 제출 서류> ① 결핵결과확인서 1통 (관할 보건소 또는 일반 병원/의원용 가능) 업로드 - 방법: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결핵확인서 등록(업로드) - 기간: 2025. 3. 1.(토) ~ 3. 10.(월) |
3) 주말의무식 신청 |
2025. 3. 4.(화) ~ 3. 6.(목)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주말식사 선택 |
4) 생활관 호실 배정 |
① 방법 : 본인 직접 호실 선택(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인트로 화면 연결 예정) ② 일시 : 2025. 2. 25.(화) 오전 10시 ~ 오후 4시 |
5) 지문 등록 |
① 입사일 등록 : 2025.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오후 5시 이후부터 관리동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② 등록장소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지문 등록기 - 누리관 : 누리관 지하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 황룡관, 나래관 : 황룡관 1층, 나래관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③ 공식입사일 이후 등록 2025. 3. 4.(화) ~ 계속 - 관리동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
6) 입사식 및 오리엔테이션 |
① 온라인 입사식 및 안전교육 : 2025. 3 1.(토) ~ 3. 14.(금) ② 방법 : “국립군산대학교 e-Class시스템”에서 수강 - 학생생활관 안내 및 안전교육(1) 과목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 있음 - 안전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
7) 준비물 |
개인침구류(추동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세탁기 |
8) 기타사항 |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2025. 2. 17.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 |
2025학년도 편입생 및 대학원생 최초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25-02-17 |
---|---|
다음글 ![]() |
2025학년도 학생생활관 호실선택 알림202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