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5학년도 신입생 최초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25-02-17 조회수 : 3146

<신입생 최초 입사자 발표 명단은 우리 대학교 입학 기준 최초 합격자 대상만으로 선발하였으며, 충원 1차 이후 합격자는 오는 2. 21.(금) 오후 6시에 추가 1차 발표자 명단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공식 입사일(2025. 3. 3) 사전 안내]

  2025학년도 신입생(1학년)은 공식 입사일인 2025. 3. 3.(월) 10:00 ~ 17:00 에 입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2025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사일에는 관생실 입실 학생 본인만 가능합니다.(가족, 친구, 지인 등 동반 입실 불가)(*입사일 외부인 출입에 따른 학생 안전사고, 도난사고 예방 등에 따라 본인만 입사 가능)

 

1. 합격자 발표

1) 발표일시

2025. 2.  17.(월) 오후 6시 00분

2) 결과확인

합격자 조회 및 납부고지서 확인(Click!!)

2. 입사자 확인

1) 확인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인트로 화면(또는 공지사항 링크) → 신입생 합격자 및 납입고지서 조회

 

<합격자 확인방법>

① 합격자 : 납입금액 및 개별계좌 고지서 화면 보임

② 불합격자 : 고지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조회가 되지 않는 메시지 안내

2) 유의사항

반드시 고지서 출력 후 안내사항 필독 바람!

3. 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2025. 2. 18.(화) 09:00 ~ 2024. 2. 19(수) 16:00, 2일간 (은행 주간 업무시간만 가능)

<*고지서 출력 기간 : 2025. 2. 17.(월) 18:00 ~ 2025. 2. 19.(수) 16:00

2) 납부방법

학생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고지서 출력분 확인)

※ 전북은행 및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 및 폰뱅킹 계좌이체 가능

※ 학생 개별(본인) 부여된 가상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3) 납부금액

- (남학생)

  ① 남(황룡관)-1인실 선발자 → 1,708,0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황룡관 1인실 중 택1)

  ② 남(황룡관)-2인실 선발자 → 1,303,7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황룡관 2인실 중 택1)

  ③ 남(직영관)-2인실 선발자 → 1,218,6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2인실 중 택1)

    ※ 다만, 황룡관 선발자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별도 공지),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운영사 계좌에 입금(*학기말 정산 후 잔액 환불)

- (여학생)

  ① 여(나래관)-1인실 선발자 → 1,708,0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나래관 1인실 중 택1)

  ② 여(나래관)-2인실 선발자 → 1,303,7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나래관 2인실 중 택1)

  ③ 여(누리관)-2인실 선발자 → 1,218,600원 금액 안내 (*호실 선택: 누리관 2인실/3인실 중 택1)

    ※ 다만, 나래관, 누리관 선발자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별도 공지), 공공요금 개별 선납금을 운영사 계좌에 입금(*학기말 정산 후 잔액 환불)

① 생활관비에 주말의무식(토요일, 일요일 중식/석식) 식비는 포함 안됨

② 주말의무식은 선택자에 한해 식사 가능(조식 미포함)

※ 주말의무식 신청기간 : 2025. 3. 4.(화) ~ 3. 6.(목),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③ 주말의무식 선택시 1학기 식비 160,000원 추가 납부(개별 통보 예정)

4) 입금은행

전북은행 (*타은행 이용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5) 계좌번호

개인별 가상계좌번호 (*계좌번호는 생활관비 납부고지서에서 확인)

6) 납부확인방법

납부 다음날 12시 이후 문자 발송 (*납부확인 문의 불필요)

※ 입학원서 상 학생 휴대전화번호로 발송 예정

※ 휴대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2025.3.3.) 후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번호를 변경하세요!

7) 납부 유의사항

① 납부시간 준수 : 은행 주간업무 시간대(09:00~16:00)에만 입금 가능!

② 계좌번호 입력 주의 : 꼭! 꼭! 꼭! 계좌번호 정확히 입력 바람

③ 생활관비 미납자 처리 : 미등록자로 간주하여 추가 통지 없이 입사 취소!

 

4. 생활관비 환불

1) 입사일 전 환불

(~‘25.2.28.)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 환불신청서 작성 → 환불 신청

2) 입사일부터 환불

(‘25.3.4.~)

학생생활관 행정실 상담 후 처리 (*관생생활수칙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름)

3) 제출방법

학생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또는 팩스 제출(*팩스번호: 063-469-1938)

※ 행정실(063-469-1933, 1934, 1935)

 

5. 입사 전 준비사항

1) 입사일

2025. 3. 3.(월)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3. 3.(월) 저녁 식사는 전체 식사 가능

  *[주의]* 3. 8.(토) 점심 식사부터는 주말 식사 신청자만 가능

2) 제출서류

<입사 후 제출 서류>

결핵결과확인서 1통 (관할 보건소 또는 일반 병원/의원용 가능) 업로드

    - 방법: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결핵확인서 등록(업로드)

    - 기간: 2025. 3. 1.(토) ~ 3. 10.(월)

3) 주말의무식 신청

 2025. 3. 4.(화) ~ 3. 6.(목)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주말식사 선택  

4) 생활관 호실 배정

① 방법 : 본인 직접 호실 선택(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인트로 화면 연결 예정)

② 일시 : 2025. 2. 25.(화) 오전 10시 ~ 오후 4시

5) 지문 등록

① 입사일 등록 : 2025. 3. 3.(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오후 5시 이후부터 관리동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② 등록장소

- 직영관(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동백관 지하 관리실 입구 지문 등록기

- 누리관 : 누리관 지하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 황룡관, 나래관 : 황룡관 1층, 나래관 1층 입구 지문 등록기

③ 공식입사일 이후 등록 2025. 3. 4.(화) ~ 계속

- 관리동 1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6) 입사식 및 오리엔테이션

① 온라인 입사식 및 안전교육 : 2025. 3 1.(토) ~ 3. 14.(금)

② 방법 : “국립군산대학교 e-Class시스템”에서 수강

- 학생생활관 안내 및 안전교육(1) 과목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 있음

- 안전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7) 준비물

개인침구류(추동용)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걸상, 장롱, 침대(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세탁기

8) 기타사항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025. 2. 17.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25학년도 편입생 및 대학원생 최초 입사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입 안내2025-02-17
다음글 2025학년도 학생생활관 호실선택 알림2025-02-21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