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공지사항

2025학년도 수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작성자 : 입학처 전화번호 : 063-469-4116 작성일 : 2025-02-06 조회수 : 1880

<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 일정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 등록금 납부일: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

   ※ 상기 기간내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되오니 반드시 등록기간 내 납부 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25. 2. 7.(금) 10:00 부터 본교 입학홈페이지 본인인증 후 출력 가능

 ※ 문서등록자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장학혜택 등으로 등록금이 "0원"인 경우에도 "장학등록(0원 수납)" 버튼을 클릭하여 납부처리 해야하며, 미처리 시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됩니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클릭)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하기(클릭)

등록금 환불 신청하기(클릭)

 

- (입학문의) 063-469-4116

- (장학제도) 063-469-4011/4012/4013

- (등 록 금)  063-469-4064, 4054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25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및 수시/정시 등록금 납부 안내2025-02-06
다음글 2025학년도 편입학 합격(등록)자 추가서류 제출 안내2025-02-14